자율주행차의 개념은 수십 년간 존재해 왔지만 기술은 빠르게 개선되고 있습니다.자동차는 이제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나는 자동차에 비교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효율로 작동합니다.많은 자동차 회사들이 이미 자율주행차를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하지만 모든 도시가 다른 도시만큼 빨리 이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인 것은 아닙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트러블과 정체에 대한 우려가 있어 이 차를 거부하기도 했습니다.
자구가 2016 I-페이스 컨셉트 차량을 공개했을 때 자동차 제조사들이 자율성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차가 여기 있습니다.회사는 I-Pace를 도시 통근자들을 위한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제시했습니다.이 차는 저속 및 악천후 조건에서 자율주행이 가능한 고성능 HD 카메라와 레이더를 모두 자랑합니다.이처럼 이 지역의 자율주행차 도입은 출퇴근자들에게 반가운 변화임이 입증됐다.
지난 2017년 11월 I-페이스가 도입된 이후 일각에서는 자율주행 버스 서비스가 지역 통근자들에게 그럴듯한 교통 솔루션으로 입증되고 있는지 궁금해 했습니다.이 개념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버스 운전 기사가 항상 운전하는 대신 자율주행차가 대신 운전하도록 하면 어떨까요? 대중교통이 충분한 지역에서 이는 온실가스 누출을 줄이고 다른 거리의 목적지 사이를 이동하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또한 교통혼잡과 보행자가 도로를 막음으로써 지연되는 것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의 잠재적인 단점 중 하나는 버스가 자동차보다 느린 속도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이로 인해 자율주행차가 스톱&고 운전 없이는 따라잡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그러나 강남구는 다양한 볼거리에 자율주행차를 추가하는 것을 환영했다.자동차 제조사들이 이러한 차량의 프로토타입을 소개함에 따라 애호가들은 인기 있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지를 운전하는 사진을 온라인에 정기적으로 게시합니다.사실 몇몇 유명한 랜드마크는 현재 이 미래형 차량이 작동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군중들을 끌어당깁니다.
확실히 자율주행차가 일반화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그러나 자동차회사의 새로운 발표가 있을 때마다 팬들은 이 차가 세계적으로 출시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아마도 이는 지구가 협력하여 온실가스 누출을 줄이는 동시에 여행을 편리하고 번거롭지 않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