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 브랜드 이야기] 87MM

안녕하세요~ 섬유정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패션모델 브랜드 어릴적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이자 디자이너 도메스틱 브랜드의 선구자! 87mm입니다.87 mm김원준, 박지은이 바나나 우유를 마시며 패션 브랜드를 하나 만들어볼래? 라는 말로 시작했대요. 그래서 이름이 87년생 + 바나나 ml을 붙여서 87mm가 탄생합니다.개념은 없지만 센스는 좋다내가만든옷이콘셉트가없어도매력적이라는것을알면없는그대로를인정하는의미를가진대요.내가만든옷이콘셉트가없어도매력적이라는것을알면없는그대로를인정하는의미를가진대요.김원준김원준87mm 3개의 레이블 87mm seoul, Mmlg, Mo87mm 서울비즈니스 우선순위가 가장 낮지만 브랜드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대변하는 라벨이라 부담이 크다고 합니다. 디자인적인 느낌이 강해 87mm를 대표하는 레이블입니다.MMLG베이직한 레이블이며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레이블입니다. 로고 플레이를 메인으로 하며 면 소재의 옷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본을 뜨다처음에 mo는 87mm 팀원들과 함께 작업할 때 입을 옷을 제작하여 옷뿐만 아니라 굿즈 제작을 통해 선물 라벨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연예인의 모습많은 연예인들이 데일리나 유니폼으로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영향력 있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섬유질의 87mm의 사고방식지금의 패션 시장을 보면 가정 브랜드가 너무 많다는 것을 느낀다.이렇게 활성화되기 전에 선구자로서 87mm은 여러가지 고통과 불분명한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브랜드가 많이 생길 수도 있으나 곧 없어지는 것이 지금의 패션 시장이라고 생각하지만, 87mm는 다양한 레벨과 컬렉션을 통해서 착실하게 성장하는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으로 보인다.브랜드를 운영하려면 자금도 중요하지만 끊임 없는 아이디어와 시장 파악에 주력하는 자만이 브랜드를 지키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오늘은 87mm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키덜트의 감성과 디자인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87mm가 꾸준한 사랑으로 대중들에게 좀 더 알려졌으면 좋겠어요^^이상으로 섬유질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오늘은 87mm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키덜트의 감성과 디자인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87mm가 꾸준한 사랑으로 대중들에게 좀 더 알려졌으면 좋겠어요^^이상으로 섬유질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영호(@avantage444)·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031명, 팔로잉 3,166명, 포스팅 423건 – 영호(@avantage444)씨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보기 instagram.com#잘 갖추어져팬#오 오 티 디#패션 플루엔 콘서트#맨즈 패션#소이츄#소이츄 환영#아메리칸 캐주얼#아메리칸 캐주얼#아메리칸 캐주얼#밀리터리 룩#남성 데일리 룩#87MM#팔 칠 엠#정규 섬유#정규 섬유 브랜드 이야기#87에#김·원준 브랜드. 박·지은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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