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허니문 프랑스 여행 남프랑스 여행 니스에서 바란솔 아비뇽

유럽허니문 프랑스여행 남프랑스여행 니스발랑솔 아비뇽

허니문 여행을 준비한다면 휴양지 또는 도시! 둘 다 가고 싶을 때 추천할 만한 장소는 프랑스 여행! 파리 신혼여행은 정말 많이 가잖아요~ 여름에는 특히 프랑스 니스 여행을 빼놓을 수 없어요. 올해는 아니지만 6월에 다녀온 프랑스는 남프랑스 여행을 중심으로 니스 여행, 발랑솔, 아비뇽, 발랑솔 라벤더 밭이 특히 좋았어요. 일주일 정도 일정으로 남프랑스 여행을 계획해보면 딱 좋을 것 같은데 남프랑스에서는 계획을 세우기 어렵다면 여행 코스 일정을 대신 세워주는 드레브르를 이용해보세요!그럼 제가 추천하는 남프랑스 여행 지역을 보시고 참고해 보세요! 1. 남프랑스 여행 숙박 시설을 정하다

프랑스 여행 일정이 길어서 파리에서는 호텔을, 프랑스 니스 여행 중에는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습니다.

둘이서 묵었던 에어비앤비 숙소인데 계단이 있어서 힘들었지만 채광도 좋고 바람도 잘 들어오는 곳이라 굿! 게다가 유럽렌터카 여행하면서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는 점이 끌렸습니다.

프랑스 남프랑스 여행은 전 일정 렌터카라 주차지원 숙소를 찾는 게 관건이었는데 미리 예약하면 예쁜 숙소는 물론 주차지원 장소도 많거든요!

여름 유럽 허니문이라면 당연히 휴양지가 먼저 떠오르겠지만 니스 여행은 바다도 너무 예쁘고 주변 소도시가 많아서 좋네요.우선 프랑스 니스 여행 중에는 니스 비치에 앉아서 햇볕도 그을려야 하고 사실 5분만 앉아 있어도 금방 검어집니다 그리고 자외선이 엄청 뜨거웠어!유럽 사람들은 낮에 태닝하고 오후에 바다에 들어가서 물놀이를 하고 있었는데 바다로 바로 들어가고 싶어요!또 니스비치에 있으면 비행기 착륙하는 것도 계속 볼 수 있는데 바다색이 너무 예뻐서 반짝이는 윤슬까지 정말 예뻤어요! 2. 니스 비치 레스토랑 추천니스비치에서 산책하다가 배고파서 찾은 Le Koudou 레스토랑입니다!여기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특히 해산물이 맛있었습니다.한끼 든든히 먹고 열심히 모나카를 거쳐 바란슨으로 달려가야 해서 정말 많이 먹었어!굴도 신선했고 파스타도 입맛에 잘 맞았어요 그리고 깔깔이!! 유럽에는 다 맛있을 것 같아! 유럽 허니문 가려면 뷰가 좋은 곳도 추천하지만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오세요! 3) 니스에서 모나코까지니스네에서 바란솔까지 이동시간이 꽤 걸려 그래서 중간에 모나코를 들렀는데 너무 짧게 봤는데 그 짧은 시간에 본 모나코는 정말 부자 나라인 줄 알았어요!렌터카를 주차하기 위해 주차장을 찾았고 지하 7층까지 있던 주차장에 정말 그동안 잘 볼 수 없었던 슈퍼카들이 모두 주차되어 있었어요!완전히 넘을 수 없는 벽이었어요!모나코에서 시티투어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몇시간 묵었다가 다시 가야해서 시티투어버스는 눈으로 구경만 했어요 우린 요트구경을 실컷!정박해 있는 요트는 대부분 개인 소유라고 하는데 모나코에는 슈퍼카도 많지만 요트도 많고 정말 작은 나라지만 럭셔리 그 자체였지요!언젠가는 꼭 숙박하고 싶은데 올해 유럽여행으로 좀 밀려서 남프랑스 여행도 내년이 될 것 같은데 다시 갈게요! 4. 유럽렌트카를 타고 발랑솔까지유럽 허니문은 예쁜 곳을 더 많이 보고 싶고 가고 싶기 때문에 투어보다는 렌터카 여행을 추천하지만 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주의할 점도 많고 통행료를 낼 때도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우리 차 바로 앞에서도 말을 더듬었지만 다행히 우리는 통행료를 잘 내고 통과! 유럽 렌트카를 할 때는 현금 준비도 잘해놔야 해요. 5. 유럽 남프랑스 여행 라벤더 밭한참을 달려 바란솔에 도착해 라벤더 밭을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임! 꽤 오래 이동했지만 운전자가 다행히 운전을 잘하고 유럽 렌터카 여행도 문제없이 덕분에 편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보통 파닥파닥 라벤더 밭은 6월 말~7월 초에 핀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예쁘게 피어있을 때 다녀와서 인생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에요!유럽 허니문은 최소 6개월~1년 전에 준비해서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으니 미리 알아보고 내년에 유럽 허니문 여행지를 가보셔도 될 것 같아서 추천드려요!바란솔은 빛이 강한 낮보다는 해질때 다녀오면 사진찍기도 이쁘고 빛에따라 라벤더의 색깔과 느낌이 전혀 다릅니다바란솔마을에 귀여운 아가씨가 예쁜 모델이 되어줬는데 아버지가 정말 예쁘게 담으셨어요!5월부터 8월까지는 남프랑스 여행을 다녀오기 좋은 시기이지만 바란솔은 라벤더가 필 무렵이 예뻐서 6월 말에 출발하시는 분들은 프랑스 여행 필수 코스입니다!해넘이 라벤더는 이런 느낌으로 낮과는 전혀 다른 곳인 것 같죠?! 엄청나게 피어 있는 라벤더 밭은 바란솔이 가장 예뻤지만 라벤더 밭을 보는 순간 몇 시간씩 달려온 여행은 까맣게 잊어버렸어요! 6. 바란솔에서 아비뇽까지바란솔에서 급하게 달려 아비뇽 도착!아비뇽에 도착한 첫날은 푹 자고 다음날 일어났더니 에어비앤비 집도 예쁘고 수영장도 굿!수영복을 따로 안가져와서 아비뇽 관광나오고 수영복도 샀어요 하루정도는 쉬는날이라 와인마시면서 수영장에서도 물놀이하니까 너무 좋았어요!매년 7월에는 아비뇽 종합예술제가 열립니다!그래서 여름 남프랑스 여행을 볼거리도 많고 프랑스 니스비치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다는 거!축제 덕분에 거리는 흥이 넘쳐서 관광지를 다녀오는 것보다 길거리에서 즐기는 공연이나 볼거리가 더 좋았습니다.유럽의 허니문 여행지를 검색할 때는 해당 달에 어떤 축제가 있는지, 볼거리가 무엇인지 한번 찾아보고 다녀오면 여행도 알차게 되는데 꼼꼼히 서치해볼 여유가 없다면 드레블 같은 여행사를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아비뇽의 볼거리로는 교황청, 대성당, 오르로즈 광장, 로셰 드 돔이 있으며 모두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하루 일정이면 아비뇽의 대표 관광지를 다 둘러볼 수 있으니 하루 푹 쉬고 관광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아비뇽 다리에서의 뷰도 너무 멋지고, 마침 또 카약을 즐기고 있었어요!하루종일 얼마나 걸었는지도 모르게 많이 걸어보고 즐겼는데 프랑스 니스 여행 가면 아비뇽까지는 꼭 다녀오세요! 7. 유럽 허니문 여행 일정 및 코스짜임 팁유럽은 패키지로 다녀오지 않는 이상 코스와 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거든요. 유럽 내에서도 어디로 갈지, 숙박, 이동수당, 여행코스, 맛집, 카페, 박물관 및 미술관 일정, 축제 정보 등 생각보다 많은 것을 직접 검색해야 합니다.결혼식 준비만으로도 피곤한 허니무너들에게는 하나하나 다 알기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요즘 드레블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원하는 니즈에 맞는 여행코스를 계획하고 있어 편하게 유럽 허니문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100명의 플랜이 모두 다르고 항공권 예약부터 교통예약, 숙박시설, 여행설계, 24시간 현지케어,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 등! 여기에 시크릿 포토 스팟까지 공유해주고 있어 유럽여행 플랜을 세우기 어렵다면 유럽 전문 여행사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니 이용해보세요!유럽 허니문 플랜을 세우러 가다니스 프랑스 니스마세나 광장 Plassa Carlou Aubert, 06000 Nice, 프랑스모나코 모나코레테라스 드 발랑소르 Chem. de Costebelle, 04210 Valensole, 프랑스아비뇽 프랑스 아비뇽아비뇽 프랑스 아비뇽아비뇽 프랑스 아비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