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나운서 임희정입니다:)
2022년 임인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 이벤트를 위한 포스팅을 합니다.
2022년 1월 7일, 롯데 호텔에서 열린 「2022 고객 감동 경영대상」시상식을 진행하고 왔습니다.


호텔 연회장에서는 새해부터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네요
제가 하는 행사는 사파이어 볼룸홀에서 진행됩니다.
한국경제신문 주최하에 열린 행사였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식순을 확인하고, 자리 배치도와 참가업체도 면밀히 다시 한 번 확인합니다.

참가업체 로고가 새겨진 포토월에서 저도 행사전 기념사진 촬영을 해봤어요 🙂



오늘 제가 진행하는 행사장 모습입니다

그리고 내 자리!
시나리오를 체크하고 사전 리허설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감동경영 성과를 이뤄낸 다양한 기업의 상패들이 보입니다여러분 축하해요

공식 시상식을 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수상자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행사 시작 전 내빈들이 무사히 도착했는지 면밀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빈 소개로 아직 도착하지 않은 분이나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않은 분의 호명이 되지 않도록 말이죠.
또 많은 기업이 수상하는 만큼 순서와 내용을 잘 살피고 원활하게 진행하는 사회자의 실력이 중요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수상의 기쁨을 누리고 시상식을 잘 진행해왔습니다.
🙂
행사진행, 방송, 촬영, 강의, 강연 관련 문의는 [email protected] 메일로 보내주시면 자세한 프로필과 영상포트폴리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