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방법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오착

이 포스팅은 오늘도 C J에게 택배를 뺏기고 작성하는 ‘분노의 포스팅’ ^^ 바쁘면 사담 뛰어넘어 아래만 보세요 #CJ대한통운 #오도착 #택배오도착

저는 개인적으로 CJ대한통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2021년 하반기 반년동안 배송사고를 세번이나 당했으니까^^두번은 오배송이고, 한번은 택배만 해놓고 5일?? 동안 배송 시작도 안했어

첫 번째 택배를 도둑맞은 에피소드는 정말 흥미진진합니다^^썰매를 풀어보겠습니다.어느 날 갑자기 아침 6시 반에 같은 문자메시지가 9통이나 왔다.

이 송장이 지금 지워져서 조회가 안되네요.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저는 대한통운이 분류를 잘못하면 자유롭게 보내준다고 생각했으면 좋겠는데 하루가 지나도 이틀이 지나도 오지 않는다.

그래서 이렇게 문자를 보냈는데 전화가 왔어요택배가 뭐라고 했는지 아세요?내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보내달라고 했더니 물류창고에서 보내준다고 했어.

??????????????????????????

택배분류는 CJ가 틀리지만 전화는 내가 해야하는거겠죠??전화하지 않으면 보내주지 않는다고…제 택배가 그냥 들통나는 건가요 ???CJ는 도둑인가요????????????????????????????????????????????????????????????????????

그래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다가 끊겼는데 의지의 한국인이라 가능한한까지 보내주고 사정설명해주면 보내준다고 했던 다음날도 택배가 가만히 있다가 또 전화가 다시 10통정도 끊기고 계속 나는 피곤하면 정말 뭐든지 할수있는 스타일입니다 스트레스 지수 때문에 나를 이렇게 만든 한국의 교육시스템에 화를 내세요

아무튼 달팽이가 연결돼서 이때는 많이… 화가났다고어필하면다시물류센터에말해두겠다고하기전날에도응대해주신상담사분이똑같이말씀하셨는데,어떻게믿고전화를끊어야할까요? 전화량 때문에 다시 전화하는 것도 쉽지 않아요.이렇게 말하면 진짜 보내준다고 해서 다음날 받았다.아주 기분 나쁜 경험이었기 때문에 저는 택배를 보낼 일이 있으면 비싸도 우체국 택배를 사용합니다. 우체국택배 짱한 번도 문제가 있었던 적 없어.●”우체국 만세”, “나는 카드도 우체국 사용”

아무튼 저는 한국인의 극치로 빨리 최적화된 구입처로부터 택배가 발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으면 그 날부터 받기까지 대략 8시간에 한번정도 확인합니다.그래서 오늘도 오배송이라니 생각보다 빨리 알아줬으면 하지만 고함치는건 가라앉지않아^^

이번에는 다행히 내가 직접 오배송 처리해서 바로 간선상차를 보냈어요 (나 혹시 진짜 고객 블랙리스트가 있는건 아닌지?) 언제 올지는 몰라내일 좀 와줬으면 좋겠어. 아무튼 오배송, 두 번 미배송을 겪으면서 알게 된 팁들을 공유할게요.^^사실 칩도 아니다. 여러분들이 아는 방법밖에 없어요

가장 빠른 해결방법 : 고객센터로 전화 (a.k.a. 전화를 걸어도 해결되지 않는 것에 웃음)

1588-1255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영업시간 월~금 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촌입니다.사실 저는 정말 불만 접수를 안 하고 부당한 일을 당해도 혼자 화를 내면서 화를 내는 성격이에요.(아까 화를 내면 뭐든지 다 하겠다고 했는데 주로 유리처럼 쿠션을 죽게 하고 두드리거나 하는) 민원 접수를 해서 누구를 혼내게 하고, 그 사람의 생활에 피해가 나면 업보처럼 돌아온다는 무교에서 불교신자 같은 이상한 사상이에요. 인생에서 잘해야 할 일이 너무 많이 남아서 그래.

근데 CJ는 이런 거 안 통해 비슷한 배송사고가 세 번이나 반복해서 일어나면 전혀 개선이 안 된다고 하는데 이 정도는 어려워도 합법이라고 생각해

암튼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 팁 1. 메모장이나 폰이 아닌 다른 전자 기기 화면에 송장번호를 미리 표시해 둡니다.(고객센터 전화량이 많아 한번에 연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최대한 하려면 송장번호를 기억해 두세요)

2.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걸어 보이는 ARS를 켜고 하라는대로 하세요.무조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는 것을 골라서 눌러야 합니다. 기계나 온라인 불만은 처리 속도가 느려 그만두었다.

3. 시키는 대로 해도 통화량이 많으면 ‘아, 죄송합니다.’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안될것같아 ^^’라고 말하고 끊깁니다.끊기면 다시 전화해 주세요. 될 때까지 하세요. 통상 15회 이내로 연결된다. 끈기있는 자만 시험에 통과해서 대학에 붙고 취직을 해서 택배를 따냅니다.

4. 예의를 지켜서 (화났다고 갑자기 고성방가를 욕하면 쓴웃음을 짓죠. 그리고 오배송에 상담원분께서 잘못하신건 없었습니다.하지만 이 택배 때문에 굉장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상태에요.

참고로 아ㅠㅠ 어쩔 수 없죠ㅠㅠㅠㅠ 편하실때 한번 더 보내주세요.ㅠㅠㅠㅠ< 이러시면 진짜 물류센터 편하실 때 보내실 위험이 있다 지금 오배송 때문에 CJ대한통운 브랜드에 진짜 많이 화내시지만 상담사님의 실수로 오배송이 된게 아니라 예의상 문의드리는 << 이 태도에요, 차이는. 아시겠죠? 상담원들은 감정노동자이기 때문에 무례하게 굴면 안됩니다.ㅠㅠ+최대한 빨리 배송하도록 강조해 주세요

5. 그리고 기도합니다.하느님 부처님 알라님에게 제 택배를 빨리 오게 해달라고.

6. 익일 5시경에도 택배가 움직이지 마시고 그대로라면 1~5번을 다시 반복해 주시면 됩니다.고객센터가 6시까지이므로 5시경에는 전화를 걸어야 비교적 안전하게 연결됩니다.

하아… 쓰면 화가 풀리게 제가 고소당하지 않겠죠?저기, 고소를 당하면 변호사를 선임하도록 애드포스트 클릭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지금까지 해리포터 지팡이를 샀는데 오지 않아서 힘들었던 해덕이의 택배 되찾는 팁이었습니다하지만 상자 상태의 쓰레기라면 화를 내기 때문에 정원수도 부러질지도 모르기 때문에 제 택배를 무사히 기도해 주세요.그럼 또 보자 #아무아사비지니 물류창고 가줄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