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랜만에 호문클스라는 일본영화를 봤는데 일본영화의 콘텐츠가 적은 것은 아닌데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이달의 영화에 추천할 수 있어. 최근에는 대부분의 영화나 드라마를 넷플릭스로 보고 있다.

마케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머리를 식힐 필요가 있을 때는 넷플릭스 요금제를 프리미엄 울트라로 HD에 가입했기 때문에 4K까지 지원되는 화면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있다.

사무실을 만들면서 놀이터 같은 업무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거듭해 55인치 TV를 설치해 게임을 하거나 영화 드라마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은 기획가의 콘텐츠 제작이 주 업무이므로 힘들고 일반적인 사무실 공간에서는 창의력을 주는 데 한계가 있다고 본다. 55인치급 UHD TV를 구입한 이유는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넷플릭스를 보기 위해 이외에도 PC와 연결해 간단한 프레젠테이션을 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소파의 경우 접대보다는 영화를 편하게 보기 때문이다.

여가를 보낼 때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미디어를 감상하는 것은 매우 저렴하면서도 피로도를 높이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필자 넷플릭스가 국내 발매 때 행사에 참여하면서 꾸준히 구독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의 넷플릭스의 영향력은 정말 크다고 할 수 있다. 5월 5일에 디즈니 플러스가 발매한다고 하는데 가입을 고려중이다.
평소 PC나 아이패드 프로를 이용해도 자주 본다.

필자는 국내에 넷플릭스가 출시될 때 행사에 참여한 적이 있어 2년간 무료로 사용했었다. 그 후로는 계속 유료로 매달 정액요금을 내고 보다가 얼마 전 UHD TV에 넷플릭스에 접속했더니 UHD TV 해상도에 따른 서비스 버튼이 있어 최근제를 변경해 현재는 프리미엄 울트라 요금제를 쓰고 있다.

넷플릭스 요금제 프리미엄 울트라HD로 넷플릭스를 쓰는데 4대까지 쓸 수 있어 지인들과 함께 보고 있다. 그러나 동시 시청의 한계를 동거인이나 가족으로 줄인다니 안타깝다.
넷플릭스의 가격에 대한 평가 중에 약간 비싸다고 하는 의견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활용도에 비하면 그다지 비싼 요금제는 아닌 것 같다. 이전에도 아내와 하나의 ID로 영화를 봤으며 HD화질을 위해 12,000원짜리 스탠다드 요금제를 사용했지만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집에서 거의 방치하고 있던 TV에 넷플릭스 전용 세트부를 설치했다.그러나 넷플릭스와 같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볼 수 있는 단말기가 나오고 있어 TV의 활용도도 높이는 편이다.
후기 넷플릭스의 영향력이 정말 많이 올라간 것 같아. 필자도 여가 시간 동안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보는데 요즘은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정말 늘어난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