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무엇을 구독하십니까? 매일 아침 집에 배달을 오는 우유요?굳이 영화관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도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그리고 여러분의 꿈이 세상의 가치와 연결되도록 도와MKYU?하하!요즘은 구독을 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 힘들 정도로 우리의 생활이 밀접하게 녹아 있습니다. 일정 기간 주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서비스나 물건을 받기를 구독 경제라고 합니다. 물건을 구독할 수도 있고. 콘텐츠도 구독할 수도 있고. 다양한 재화와 서비스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개인”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를 보면 내가 관심 있는 분야의 콘텐츠를 발행하는 개인 YouTuber를 구독하거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sns을 통해서 개인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구독이 처음 사용된 때 보통 신문이나 잡지 등을 구독한다고 말했지만 요즘은 물건에서 서비스까지 여러가지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다시 뉴스 레터가 뜨거운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의 뉴스 레터과는 다른 형태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전의 뉴스 레터라고 하면 한 기업이나 단체가 자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개념의 마케팅 요소로 사용되고 있었다면, 지금은 정보나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를 발행하는 형태로 뉴스 레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 새로운 사회인을 위한 재테크 관련 정보를 쉽게 알리는 뉴스 레터”,”모든 사람이 뉴스에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뉴스 레터”등 다양한 종류의 뉴스 레터가 있습니다. 개인도하는 개인이 강조되는 퍼스널 브랜딩으로 “뉴스 레터”가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개인의 고민, 관심, 일상까지도 콘텐츠가 되고 뉴스 레터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는 “인간 강·효크징”과 “일간 이수 루아”입니다. 어떤 평범한 사람이 사람들에게 영향력 있는 뉴스 레터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가 될 때까지, 뉴스 레터의 기회는 무한합니다.<인간 강·효크징>강·효크징이 뉴스 레터의 운영에서 발행까지 그 과정을 공개합니다.
제가 바로 우량주 우량주 주식을 사기보다 제 자신을 우량주로 만들고 싶었던 강혁진 강사는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기회를 발견하고 그 기회에 도전했습니다. ‘서른’이라는 나이에 앞으로 어떻게 삶을 살아야 할지에 대한 자신의 고민을 뉴스레터에 담아 70회를 발행했습니다. 자신의 고민을 글로 풀어 사람들에게 공유했을 뿐인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주고 구독해줬어요. 그 후 <눈을 뜨면 30>, <마케터로 살고 있습니다.>책을 집필하게 됐네요. 그리하여 그는 퍼스널 브랜딩에 성공하여 자신을 우량주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게 단순한 ‘강혁진 강사’만의 일이라고 생각하세요? 전혀 아닙니다. ‘뉴스레터’는 다른 SNS와 달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블루오션이라는 말씀이시군요. 당장 강혁진의 2년간의 노하우로 ‘뉴스레터’ 자리에 빠르게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눈을 뜨면 30가지 저자세 철강 진출판 토네이도 출시 2021.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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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로 살고 있습니다. 저자 강혁진출 팬더퀘스트 출시 2020.0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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