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넥플릭스에 The B aby-Sitters Club이라는 드라마가 서비스 중이에요. 10대 여중생들의 이야기가 유치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몰두해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작품입니다.
베이비시터 클럽에 속한 5명의 여중생 가족과 사랑, 우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져 다른 문화권 시청자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시즌1에서는 크리스티, 메리안, 클로디아, 스테이시, 던이 주요 등장인물이며 다섯 명의 멤버는 각각 독특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각각의 특징이 달라 캐릭터를 보는 재미가 스토리에 더해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시즌1은 Emmy Award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시즌 2에서는 어린 2명의 시터가 클럽에 들어가 총 7명입니다. 근데 시즌2 에피소드 1에서 조금 이상한 점을 발견해요 돈의 역할을 다른 배우가 하게 된 거죠. 시즌1에서는 돈 역을 Xochitl Gomez가 맡았지만 시즌2부터는 Kyndra Sanchez가 맡았습니다. 시즌1에서 5명의 각각의 캐릭터가 사랑스럽고 돈도 독특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로서 Xochitl Gomez가 이 역할을 아주 잘 해냈습니다. Xochitl Gomez가 아니라 돈을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시즌1 동(Dawn)Xoc hitlGamez 아쉽게 리캐스팅을 하게 된 데에는 결정적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Xochitl Gomez가 마블의 새 영화인 Doctor Strange and Multiverse of Madness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22년 개봉 예정이며, Gomez는 America Chavez (Miss America) 역으로 출연합니다. 아마 Gomez로서는 이 영화의 캐스팅을 거부하고 시리즈의 시즌2를 계속하기에는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베이비시터클럽을 보는 제 입장에서는 너무 아쉽지만 마블중 슈퍼히어로인 Gomez도 너무 기대해보고 새로운 돈의 활약도 응원합니다. 이상 Xochitl Gomez가 베이비시터 클럽을 떠난 이유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도움이 되시면 공감 좀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