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 watch?v=OzEWKe4Hjws47편-고급6-거인 Giant 네피림 Nephillim 지구를 떠나라11 지구의 땅 생성과정-6-화산에 대하여
항상 하는 말이지만
초급과중급을먼저이해하시고,고급편과심화편을들어보세요.초급과중급을이해하지못한채더이상들으면무엇이선인지무엇이악인지전혀알수없고중급을알수없기때문에반드시초급과중급을먼저이해하셔야돼요.
이번에 설명하시는 분부터는 많이 보셔야 합니다.듣기만 해서는 도무지 이해가 어려울겁니다.꼭 화면 보시길 바랍니다.많이 보시면 알 거예요
화산은 좀 다른 물질이에요.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화산은 채광 중에 남은 쓰레기를 모아 쌓아 올린 것이 대부분입니다.해당 물질이 돌로 변했거나 혹은 산이 되어 Direct Energy Weapon과 같은 강력한 레이저를 쐬어서 폭파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대부분은 채광 중에 남은 쓰레기를 모아 둔 것을 쌓아 올려 이것이 폭파되는 경우가 화산입니다.
항상 이런 일이 있은 후 살아남은 존재는 죽은 시체를 먹고 살다가 남은 것은 조건이 맞으면 돌로 변한 것입니다.지구는 이처럼 항상 이렇게 슬픈 행성이에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Direct Energy Weapon을 소개합니다.
아주 무지한 사람들은 이것을 보고 아직도 음모론이라고 헛소리를 합니다.이거 개발된지도 벌써 거의 100년이 다 되어갑니다.당시는 초기 단계라 무기로는 아직 어려웠지만 주로 건축물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과거의 모든 문물을 파괴하고 사람들을 학살하는 RESET 과정이 거의 100년간 이루어졌습니다.이미 개발은 됐지만 왜구와 해적 세력은 부수고 죽이는 데 정신이 팔려 정신을 차린 뒤에는 이미 과학자들이 말을 하지 않거나 많이 죽어서 조금 늦어졌습니다.
현재는 왜구와 해적, 산적, 마적 등 온갖 쓰레기 강도가 세계를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조양이망하는바람에완전히쓰레기세상이됐습니다.
어쨌든 보시다시피 커다란 장비도 있고 비행기, 탱크, 선박, 자동차 등에도 장착됩니다.
Direct Energy Weapon은 적외선을 주로 이용하므로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그러나 너무 강력하면 공기를 불태워 버리고, 색이 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이 점을 놓치지 마세요.
보시다시피 미사일이나 건축물 정도 부는 것은 약하게 쏘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특히 낮에는 아무리 강력해도 눈에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밝기 때문입니다.눈에 보이는 경우는 한밤중에 매우 강력한 Direct Energy Weapon을 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보고 계신 것도 Direct Energy Weapon의 일종입니다.요즘엔 Mind Control 장치 때문에 사회의 문제가 되고 있어요.Mind Control 장치는 개발이 완료되어 현장에서 사용된 지 약 200년이 지났습니다.아주 굵은 무기라는 점이죠.
공산주의를 일으키는데 Mind Control 장치를 이용했다고 다큐멘터리에서 많이 방송을 했는데 새는 TV에서 보여주지 않죠. 왜 그럴까?자본주의, 공산주의 등 사회를 전복시킬 때 Mind Control 장치를 반드시 사용합니다.
과거에는 트럭에 실었지만 현재는 서류가방 만큼 작아졌습니다.대한민국의 한 대기업이 1980년 후반~1990년 초에 개발을 완료했습니다.연도는 정확히 연도는 기억이 안 나네요
덕분에 지금은 Mind Control 장비가 더 작아졌습니다.
비행기에 탑재된 Direct Energy Weapon 장비입니다.잘 봐요.이거 되게 많이 보이죠?비행기 날면 이런 비행기 가끔 많이 보시죠?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사용하면 나무가 타버립니다.저렇게 렛츠가 보일 때는 한밤중에 강력하게 쏠 때만 보일 겁니다.Direct Energy Weapon 장비의 다양한 응용이 우측 하단에 표시됩니다.현재 5세대 통신망, 6세대 통신망도 Direct Energy Weapon 장비의 일부분입니다.
메리카(미국별을 뜻함) 캘리포니아 지방의 산불을 보면 집만 한 명뿐입니다.나무는 아주 건강해.대한민국에서도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죠?-산불인데 멀리서 Direct Energy Weapon 장비로 쏜 흔적이 잘 보이죠? -XW 등 뒤에서 보면~ 계속 Laser로 그린 흔적이 잘 보이죠?
대낮에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쏘면 전혀 보이지 않지만 한밤중에 강력한 Laser를 쏘면 대기가 타버린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런 Direct Energy Weapon 장비와 같은 오래된 무기를 소개하는 것은 아닙니다.이런 유치한 장비로 제가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어요.
오늘 말씀드릴 것은 화산(Volcano)입니다.지구의 지상에 수많은 화산자국 …………….몇번이나 강조했지만 화산은 대부분 광산을 파고 남은 찌꺼기들을 모아놓은것이라고 몇번이나 말씀드렸죠.
자, 보세요.여러분이 보고 계신 화산, 또는 이렇게 뾰족한 산들은 대부분 채광을 하고 나머지 찌꺼기들이에요.말 그대로 쓰레기 더미에요.잘 봐요.
아래 알래스카 터는 화산의 용암이 흘러내린 자국일 뿐이다.나머지도 화산 자국일 뿐.대단한 일 아니에요.문자 그대로 광산에서 채광을 하고 남은 쓰레기 더미를 모아 두었을 뿐입니다.
잘 봐요.전세계 어디를 가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그냥 쓰레기 더미에요.
화산 분화가 어떻게 보이는지 잘 보이시죠?땅 밑에서 원자 폭탄 실험을 했다는 사진하고 화산 폭발하고 똑같죠.화산 폭발이라고 하는 거랑 광산을 폭발시킨 거랑 똑같은 거죠?말 그대로 광산에서 채광하고 남은 쓰레기를 모은 것입니다.이를 과거에는 다이너마이트 등으로 폭파했지만 요즘에는 Direct Energy Weapon 장비로 폭파시키는 겁니다.
쓰레기 더미에서 폭파시키면 굉장히 고온에서 녹은 쓰레기가 줄줄 흐른 것이 용암입니다.대단한 일 아니에요.
본론입니다. 화산은 초강력 Laser를 쏘면 바로 저렇게 폭발합니다.그렇지 않아도 각종 쓰레기 광물이 많이 모인 곳이지만 Very Strong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사용하면 이렇게 쓰레기가 폭발하는 겁니다.
보세요 Laser를 쏘면 바로 저런 자국들이 나와요.
좀 유심히 봐주세요.Laser 자국이 너무 선명하게 보이잖아요왜 봐도 안 봐요
이번 사진은 화산이 파열되어 바위가 밖으로 튀어 나왔다고 합니다만, 우선 색상이 다릅니다.그리고 깨진 곳에서도 그와 같은 색상의 바위는 없습니다.그렇다면 무엇일까.화산은 일부러 폭탄이나 촛불을 사용하여 파열시켰고, 그 바위는 원래부터 거기에 있었던 것입니다.
화산은 거의 자연적으로 폭발하지 않습니다.아무리광산에서채광을하고남은쓰레기더미라도자연스럽게파열되지않고거의Laser나전기를이용해서일부러폭발을시키는거죠.
이유는 Reset을 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 오른쪽 사진은 아프리카의 모리타니 쪽 사진을 보면 저렇게 통통하게 나온 모습이 커 보입니다.그 위의 사진은 동굴 속에 오목한 형태로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무슨 얘기냐면 둘 다 광산에서 채광한 흔적이라는 겁니다.
동굴에서 보는 형태는 광산에서 채광한 형태이고, 아프리카에서 크게 보이는 형태는 원래는 동굴에서 채광을 하고 남은 형태이지만 동굴 자체가 사라지면서 그 윗부분이 사라진 형태입니다.
제가 설명 드렸듯이 Reset 작업은 먼저 폭탄 및 전기를 이용하여 전멸시킵니다.다 부수고 다 죽이는 겁니다. 강력한 전기에 감전되어 죽습니다.다 죽고 남은 시체를 먹고 생존자들이 살아가게 됩니다.
잠시 후 죽은 시체가 돌로 변하면 다시 reset을 합니다.연극무대를 바꾸는 작업입니다.
이번에는 폭탄은 조금 사용하여 일정한 높이에서 수평을 유지하여 Laser를 360도 돌려 버립니다.그러면 일정한 높이 위는 전부 망가져 버려요.이렇게 되면 강력한 음파의 파장을 이용해서 전부 날려버리게 되는 겁니다.그러면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됩니다.
그 후 작아진 존재를 창조하고 되살리도록 합니다.새로 작아진 연극무대에서요.
이게 Reset 작업입니다.
이번 사진은 일부러 옛 여자 거인의 성기가 돌로 바뀌어 산으로 변했음을 보여줍니다.그러나 위의 사진은 다릅니다.그것은 크로아티아의 Cetinariver spring은 굉장히 강력한 Laser나 전기를 사용하여 구멍을 낸 것입니다.즉 mining을 하기 위해서 저렇게 만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오늘날에는 저렇게 광물에 강력한 전기를 쏘면 저렇게 생긴 모양이 됩니다.역시 똑같으시다고 말씀드리려고 올렸어요
암모나이트 보세요.뭔가 이상하잖아요그림에는 분명 오징어 모양이 살아있는데 문제는 암모나이트에 생물이 살 공간이 없다는 겁니다.왼쪽 사진처럼 저런 형태로 살아있는 달팽이, 소라 등은 모두 그 안에 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만, 특히 암모나이트는 없습니다.이상하죠?
이유는 간단합니다.Laser를 쏘거나 또는 전기 작용을 하면 암모나이트 형태로 바뀝니다.그렇게 작은 암모나이트는 약한 Laser나 전기를 쏴서 작은 것이고 과거에는 엄청나게 강력한 Laser나 전기를 쏴버리면 큰 암모나이트가 되었던 것이며 Reset 작업을 위하여 수평으로 Laser를 쏴서 날려보낸 후 음파의 파장으로 날아가게 되면 큰 암모나이트도 오른쪽 위와 같이 그 흔적만 남아 있는 것입니다.
나중에 다시 말하지만 소금 보세요.과거에 용암이 흘러내린 그 옆에 무엇이 있었는지를…..곧 소금이 나옵니다. 다음 차시에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재미삼아 누가 올렸네요 옛날에 Richie Rich라는 만화 보는 거
https://www.youtube.com/ watch?v=OzEWKe4Hjws47편-고급6-거인 Giant 네피림 Nephillim 지구를 떠나라11 지구의 땅 생성과정-6-화산에 대하여
항상 하는 말이지만
초급과중급을먼저이해하시고,고급편과심화편을들어보세요.초급과중급을이해하지못한채더이상들으면무엇이선인지무엇이악인지전혀알수없고중급을알수없기때문에반드시초급과중급을먼저이해하셔야돼요.
이번에 설명하시는 분부터는 많이 보셔야 합니다.듣기만 해서는 도무지 이해가 어려울겁니다.꼭 화면 보시길 바랍니다.많이 보시면 알 거예요
화산은 좀 다른 물질이에요.나중에 말씀드리겠지만, 화산은 채광 중에 남은 쓰레기를 모아 쌓아 올린 것이 대부분입니다.해당 물질이 돌로 변했거나 혹은 산이 되어 Direct Energy Weapon과 같은 강력한 레이저를 쐬어서 폭파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대부분은 채광 중에 남은 쓰레기를 모아 둔 것을 쌓아 올려 이것이 폭파되는 경우가 화산입니다.
항상 이런 일이 있은 후 살아남은 존재는 죽은 시체를 먹고 살다가 남은 것은 조건이 맞으면 돌로 변한 것입니다.지구는 이처럼 항상 이렇게 슬픈 행성이에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Direct Energy Weapon을 소개합니다.
아주 무지한 사람들은 이것을 보고 아직도 음모론이라고 헛소리를 합니다.이거 개발된지도 벌써 거의 100년이 다 되어갑니다.당시는 초기 단계라 무기로는 아직 어려웠지만 주로 건축물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과거의 모든 문물을 파괴하고 사람들을 학살하는 RESET 과정이 거의 100년간 이루어졌습니다.이미 개발은 됐지만 왜구와 해적 세력은 부수고 죽이는 데 정신이 팔려 정신을 차린 뒤에는 이미 과학자들이 말을 하지 않거나 많이 죽어서 조금 늦어졌습니다.
현재는 왜구와 해적, 산적, 마적 등 온갖 쓰레기 강도가 세계를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조양이망하는바람에완전히쓰레기세상이됐습니다.
어쨌든 보시다시피 커다란 장비도 있고 비행기, 탱크, 선박, 자동차 등에도 장착됩니다.
Direct Energy Weapon은 적외선을 주로 이용하므로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그러나 너무 강력하면 공기를 불태워 버리고, 색이 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이 점을 놓치지 마세요.
보시다시피 미사일이나 건축물 정도 부는 것은 약하게 쏘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특히 낮에는 아무리 강력해도 눈에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밝기 때문입니다.눈에 보이는 경우는 한밤중에 매우 강력한 Direct Energy Weapon을 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보고 계신 것도 Direct Energy Weapon의 일종입니다.요즘엔 Mind Control 장치 때문에 사회의 문제가 되고 있어요.Mind Control 장치는 개발이 완료되어 현장에서 사용된 지 약 200년이 지났습니다.아주 굵은 무기라는 점이죠.
공산주의를 일으키는데 Mind Control 장치를 이용했다고 다큐멘터리에서 많이 방송을 했는데 새는 TV에서 보여주지 않죠. 왜 그럴까?자본주의, 공산주의 등 사회를 전복시킬 때 Mind Control 장치를 반드시 사용합니다.
과거에는 트럭에 실었지만 현재는 서류가방 만큼 작아졌습니다.대한민국의 한 대기업이 1980년 후반~1990년 초에 개발을 완료했습니다.연도는 정확히 연도는 기억이 안 나네요
덕분에 지금은 Mind Control 장비가 더 작아졌습니다.
비행기에 탑재된 Direct Energy Weapon 장비입니다.잘 봐요.이거 되게 많이 보이죠?비행기 날면 이런 비행기 가끔 많이 보시죠?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사용하면 나무가 타버립니다.저렇게 렛츠가 보일 때는 한밤중에 강력하게 쏠 때만 보일 겁니다.Direct Energy Weapon 장비의 다양한 응용이 우측 하단에 표시됩니다.현재 5세대 통신망, 6세대 통신망도 Direct Energy Weapon 장비의 일부분입니다.
메리카(미국별을 뜻함) 캘리포니아 지방의 산불을 보면 집만 한 명뿐입니다.나무는 아주 건강해.대한민국에서도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나죠?-산불인데 멀리서 Direct Energy Weapon 장비로 쏜 흔적이 잘 보이죠? -XW 등 뒤에서 보면~ 계속 Laser로 그린 흔적이 잘 보이죠?
대낮에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쏘면 전혀 보이지 않지만 한밤중에 강력한 Laser를 쏘면 대기가 타버린 것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런 Direct Energy Weapon 장비와 같은 오래된 무기를 소개하는 것은 아닙니다.이런 유치한 장비로 제가 시간을 낭비할 필요는 없어요.
오늘 말씀드릴 것은 화산(Volcano)입니다.지구의 지상에 수많은 화산자국 …………….몇번이나 강조했지만 화산은 대부분 광산을 파고 남은 찌꺼기들을 모아놓은것이라고 몇번이나 말씀드렸죠.
자, 보세요.여러분이 보고 계신 화산, 또는 이렇게 뾰족한 산들은 대부분 채광을 하고 나머지 찌꺼기들이에요.말 그대로 쓰레기 더미에요.잘 봐요.
아래 알래스카 터는 화산의 용암이 흘러내린 자국일 뿐이다.나머지도 화산 자국일 뿐.대단한 일 아니에요.문자 그대로 광산에서 채광을 하고 남은 쓰레기 더미를 모아 두었을 뿐입니다.
잘 봐요.전세계 어디를 가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그냥 쓰레기 더미에요.
화산 분화가 어떻게 보이는지 잘 보이시죠?땅 밑에서 원자 폭탄 실험을 했다는 사진하고 화산 폭발하고 똑같죠.화산 폭발이라고 하는 거랑 광산을 폭발시킨 거랑 똑같은 거죠?말 그대로 광산에서 채광하고 남은 쓰레기를 모은 것입니다.이를 과거에는 다이너마이트 등으로 폭파했지만 요즘에는 Direct Energy Weapon 장비로 폭파시키는 겁니다.
쓰레기 더미에서 폭파시키면 굉장히 고온에서 녹은 쓰레기가 줄줄 흐른 것이 용암입니다.대단한 일 아니에요.
본론입니다. 화산은 초강력 Laser를 쏘면 바로 저렇게 폭발합니다.그렇지 않아도 각종 쓰레기 광물이 많이 모인 곳이지만 Very Strong Direct Energy Weapon 장비를 사용하면 이렇게 쓰레기가 폭발하는 겁니다.
보세요 Laser를 쏘면 바로 저런 자국들이 나와요.
좀 유심히 봐주세요.Laser 자국이 너무 선명하게 보이잖아요왜 봐도 안 봐요
이번 사진은 화산이 파열되어 바위가 밖으로 튀어 나왔다고 합니다만, 우선 색상이 다릅니다.그리고 깨진 곳에서도 그와 같은 색상의 바위는 없습니다.그렇다면 무엇일까.화산은 일부러 폭탄이나 촛불을 사용하여 파열시켰고, 그 바위는 원래부터 거기에 있었던 것입니다.
화산은 거의 자연적으로 폭발하지 않습니다.아무리광산에서채광을하고남은쓰레기더미라도자연스럽게파열되지않고거의Laser나전기를이용해서일부러폭발을시키는거죠.
이유는 Reset을 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 오른쪽 사진은 아프리카의 모리타니 쪽 사진을 보면 저렇게 통통하게 나온 모습이 커 보입니다.그 위의 사진은 동굴 속에 오목한 형태로 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무슨 얘기냐면 둘 다 광산에서 채광한 흔적이라는 겁니다.
동굴에서 보는 형태는 광산에서 채광한 형태이고, 아프리카에서 크게 보이는 형태는 원래는 동굴에서 채광을 하고 남은 형태이지만 동굴 자체가 사라지면서 그 윗부분이 사라진 형태입니다.
제가 설명 드렸듯이 Reset 작업은 먼저 폭탄 및 전기를 이용하여 전멸시킵니다.다 부수고 다 죽이는 겁니다. 강력한 전기에 감전되어 죽습니다.다 죽고 남은 시체를 먹고 생존자들이 살아가게 됩니다.
잠시 후 죽은 시체가 돌로 변하면 다시 reset을 합니다.연극무대를 바꾸는 작업입니다.
이번에는 폭탄은 조금 사용하여 일정한 높이에서 수평을 유지하여 Laser를 360도 돌려 버립니다.그러면 일정한 높이 위는 전부 망가져 버려요.이렇게 되면 강력한 음파의 파장을 이용해서 전부 날려버리게 되는 겁니다.그러면 지금과 같은 모습이 됩니다.
그 후 작아진 존재를 창조하고 되살리도록 합니다.새로 작아진 연극무대에서요.
이게 Reset 작업입니다.
이번 사진은 일부러 옛 여자 거인의 성기가 돌로 바뀌어 산으로 변했음을 보여줍니다.그러나 위의 사진은 다릅니다.그것은 크로아티아의 Cetinariver spring은 굉장히 강력한 Laser나 전기를 사용하여 구멍을 낸 것입니다.즉 mining을 하기 위해서 저렇게 만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오늘날에는 저렇게 광물에 강력한 전기를 쏘면 저렇게 생긴 모양이 됩니다.역시 똑같으시다고 말씀드리려고 올렸어요
암모나이트 보세요.뭔가 이상하잖아요그림에는 분명 오징어 모양이 살아있는데 문제는 암모나이트에 생물이 살 공간이 없다는 겁니다.왼쪽 사진처럼 저런 형태로 살아있는 달팽이, 소라 등은 모두 그 안에 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만, 특히 암모나이트는 없습니다.이상하죠?
이유는 간단합니다.Laser를 쏘거나 또는 전기 작용을 하면 암모나이트 형태로 바뀝니다.그렇게 작은 암모나이트는 약한 Laser나 전기를 쏴서 작은 것이고 과거에는 엄청나게 강력한 Laser나 전기를 쏴버리면 큰 암모나이트가 되었던 것이며 Reset 작업을 위하여 수평으로 Laser를 쏴서 날려보낸 후 음파의 파장으로 날아가게 되면 큰 암모나이트도 오른쪽 위와 같이 그 흔적만 남아 있는 것입니다.
나중에 다시 말하지만 소금 보세요.과거에 용암이 흘러내린 그 옆에 무엇이 있었는지를…..곧 소금이 나옵니다. 다음 차시에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재미삼아 누가 올렸네요 옛날에 Richie Rich라는 만화 보는 거